top of page

두바이에서 펼쳐지는 현실판 부루마블 ‘브로 앤 마블 인 두바이 (Bro & Marble in Dubai)’


사막 위에 기적을 만든 도시, 두바이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브로 앤 마블 인 두바이’가 지난 21일, 티빙에서 1, 2화를 공개했다.

어른들의 현실판 부루마블이라는 주제로 연예계 대표 ‘찐친’ 브로들이 두바이의 이국적인 랜드마크를 여행하며 펼쳐지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유연석과 가수 규현이 ‘갓브로’팀, 배우 이동휘, 예능인 지석진과 조세호가 ‘지브로’팀, 그리고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호시, 조슈아가 ‘시브로’팀으로 초특급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가 게임판을 설계하는 ‘뱅커’로 등장, 게임의 중심을 잡는다.

두바이 랜드마크로 이루어진 게임판에서 브로들은 실제 현지 통화인 ‘디르함’으로 두바이의 랜드마크를 사고, 그 랜드마크를 여행한다. 마지막에 가장 많은 땅과 돈을 가지고 있는 팀이 우승을 하기 때문에 치열한 두뇌싸움을 통해 극과 극 두바이를 경험하는 브로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세계 최고층 빌딩 버즈 칼리파 (Burj Khalifa)와 버즈 알 아랍 (Burj Al Arab) 등 두바이를 대표하는 화려하고 럭셔리한 관광지는 물론 짜릿한 스릴감과 경이로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두바이 사막 (Dubai Desert), 기념품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쇼핑 핫 플레이스, 연중 각종 페스티벌 및 이벤트로 활기찬 두바이 해변 등 재미로 가득한 브로들의 두바이 여행기가 나머지 여섯 개 에피소드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두바이관광청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브로 앤 마블 인 두바이’의 방영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벤트는 7월21일부터 8월25일까지 5주 동안 추첨을 통해 매주 40명 (총 200명)의 당첨자에게 티빙 1개월 구독권 및 음료권을 선물한다. [스포츠경향]

Comments


bottom of page